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 IN IRELAND/+

Taste of Dublin 2013

Taste of Dublin 2013

13th June - 16th June

@ Iveagh Garden


http://www.tasteofdublin.ie/





#

23유로라는 좀 정신나간 입장료


뭐 뜯어주는줄 알았는데 그냥 가져가시길래 급하게 내 티켓 사진좀 찍는다 했다 ㅋㅋㅋ






파리스 베이커리 부스





잔디밭에 바디필로우 깔아둬서 느무 좋았다




소세지랑 햄이랑 블랙푸딩


마시썼다 끼끼 소세지가 육즙이 줄줄


아 침고여 



치즈랑 이탈리안 토마토 소스 등등





프로세코랑 캐롯케이크! 하 마시써....프로세코 느무 조아......





아일랜드산 치킨으로 만든 요리들!


마요네즈랑 커리 섞은듯한 소스가 맛있었다


스윗칠리랑 사워크림이랑 치킨도 조화가 좋았다 bb





칵테일! 모히또에 민트 듬뿍 넣어줘서 짱 맛있었다 




요거트! 아이스크림인줄 알고 집었는데.....그래도 맛있었음




감자칩


유기농인가 뭔가라는데 맛있긴 했다




아 이 브랜드 와인은 좀 별로였다



조그마한 스테이지에서 계속 공연이 이어져서 공원 전체에 적당히 음악이 울려퍼지는게 진짜 좋았다. 


진짜 페스티벌 느낌 팍팍!



스코티쉬 사이다인지 맥주인지


여튼 딸기맛도 맛있고 라임맛도 맛있었다 꺍






바디필로우에 퍼질러서 모히또랑 녹차 한잔 끼끼



요리 강습!


진짜 해보고싶었는데 시간 계속 놓쳐서 결국 못했다 ㅠㅠ




이거는 요리 쇼?? 같은것


유명한 요리사들 나와서 하는것같던데...재미는 그닥 ㅇㅇ




와인 시음회!


설명도 듣고 여러 와인 시음도 해보고 좋았다 히히


근데 이거 이후로 거의 알콜에 절여져서 돌아다녔다 핳.......




합창단? 아주머니 아저씨 할머니 할아버지들


보기 좋았다. 나름 잘 하시기도 하셨고



코코넛 파는 어빠으 현란한 칼놀림


하지만 난 알고있지


코코넛 워터 존나 맛 없다는 사실을......


짱 맛있었던 케이크 부스



유일하게 스테끼 있던 부스


랍스터 부스랑 여기랑 진짜 큐 장난 아니었다.....ㅋㅋㅋ







덱체어 하나 차지하고선 스테이크랑 칩스랑 레드와인 냠냠


행복했다







엪원 포디움에서나 보던 멈.....!


아마도 내 인생에서 진짜 MUMM 샴페인 먹어보는건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지 않을까 싶은......



럼 바바! 시럽에 적셔진 시트가 짱 맛있었다 




더 먹고싶었으나 폐장시간이 되어....




받아온 레스토랑들 안내책자들




알바가기전까지 스벅에서 시간 때움


돈 지랄 엄청 했다


솔직히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긴 한데..... 한번쯤 기분전환으로 이런것도 괜찮지! 라며 자기 합리화를 하고있다 하하핳하하하하핳ㅎ하하

'WORKING HOLIDAY IN IRELAND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0) 2013.06.24
아일랜드 데일리 딜(ㅅㅅ ㅋㅁㅅ) 사이트  (0) 2013.06.22
Belfast  (0) 2013.06.13
더블린에서 시장보기  (0) 2013.05.27
National Botanic Garden  (0) 201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