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ING HOLIDAY IN IRELAND/+

먹방 먹방

그동안 빨빨거리며 다녔던 식당들 얘기나 해볼까


#Stag's head

마르타가 알려준 펍(이자 레스토랑)

다른건 그냥저냥 평범한데 차우더랑 피쉬앤칩스가 맛있다. 가격 괜찮고 좋음.


#Hugo's

ㅇㅈ언니가 알려준 레스토랑

맛있다....!

가격도 10-15유로대로 나쁘지 않은둡. 


#Chez max

가격이 착하진 않음

근데 맛있음....♡

무슨 치즈를 만두피같은걸로 감싸서 튀긴 스타터도 맛있었고, 메인은 항상 오늘의 메뉴 먹는데 두번 다 괜찮았음.


#Aobaba

내사랑♡

싸고 맛있고, 짱짱짱

월남쌈이랑 쌀국수에 고수 듬뿍 넣어줘서 너무 좋다. 완전 반했음

고수 싫어하면 완탕같은것들도 괜찮은듯


#Twisted pepper

베트남식 커피 맛있음

칵테일 뭐 훌룡하고 이런건 아닌데 10유로에 3잔이라는 스페셜 오퍼가 참 좋음


#Yo! shusi

아마도 영국 체인점...?

일욜에 가면 20유로내고 한시간동안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건 좋다.

평일에 가는건 미친짓. 존나 비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이 매우 맛있는집은 절대 아님

걍 홈플러스에서 파는정도. 근데 더블린은 초밥 미친듯이 비싸니까...ㅠㅠ

초밥 생각날때 한번 가서 뽕 빼고와야하는곳


#bad bobs dublin

그냥 템플바치고 비교적 조용하고 저녁 9시즈음에 라이브음악연주해줘서 좋다.

아이리쉬 전통음악 말고 걍 유명한 락 음악들 연주해줘서 더 조으다.


#Milano

음....또 갈 생각은 없음.

내가 원체 이탈랴음식 돈주고 사먹는거 안좋아하기도 하고.....

걍 가격에 비해 특별한 점은 없는듯.

피자헛같은곳이랄까.....피자헛에서 할인 하나도 못받고 먹고나온듯한 기분이였음

양은 짱짱 많다 ㅇㅇ 인정. 


#The Bank

맛있는데 좀 비쌈. 가격대비로는 뭐 그냥그럼.


또 갔던 곳 있남. 기억이 안난다 ㄷㄷ






'WORKING HOLIDAY IN IRELAND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Bray  (0) 2013.08.12
longitude festival 2013  (0) 2013.07.21
Dalkey + Killney hill  (0) 2013.06.27
Blackrock  (0) 2013.06.25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0) 2013.06.24